'브로앤마블' 세븐틴 조슈아·호시, 첫 예능케미?...이승기·유연석 극찬 "모든 걸 내려놨다"
'브로앤마블' 세븐틴 조슈아·호시, 첫 예능케미?...이승기·유연석 극찬 "모든 걸 내려놨다"
  • 승인 2023.07.1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브로 앤 마블' 세븐틴 조슈아, 호시가 첫 예능에 출격한 소감을 전한 가운데, 배우 이승기, 유연석 등이 두 사람의 예능감을 극찬했다.

17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홍희PD, 이승기, 유연석, 규현, 지석진, 조세호, 세븐틴 조슈아, 호시가 참석했다. 이동휘는 불참했다.

이날 조슈아는 첫 고정 예능 출연에 대해 "형들과 너무 재밌게 놀았고 같은 멤버인 호시랑 정말 재밌는 케미를 보여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호시 역시 "저도 촬영하면서 그냥 재밌었다. (방송이) 너무 재밌을것 같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승기는 두 사람의 예능감에 "제가 알던 조슈아, 호시가 아니다. 새롭게 태어났다. 아이돌 무대에서 칼군무를 하던 것을 벗어던지고 인간 조슈아, 인간 호시가 나오는데 굉장히 매력있다"라고 칭찬했다.

사진=티빙

이어 유연석은 "첫 예능을 어떻게 할까 싶었는데 모든 걸 다 내려놨다. 정말 간절하더라. 본연의 모습을 보여줬다"라고 감탄했다. 조세호는 "예능 잘하는 친구들을 보면 탐나는데, 이 두 친구가 탐나더라"라고 거들었다.

한편 '브로 앤 마블'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현실로 구현한 버라이어티 예능. 가수 겸 배우 이승기, 가수 규현, 배우 유연석, 이동휘, 방송인 지석진, 조세호, 세븐틴 조슈아, 호시가 출연한다. 오는 21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