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한겨레, 김지영 출근길 메이트 자처...이주미 마음 향하는 곳 신민규?
'하트시그널4' 한겨레, 김지영 출근길 메이트 자처...이주미 마음 향하는 곳 신민규?
  • 승인 2023.07.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4' 이주미부터 신민규까지. 양보없는 썸 전쟁이 불붙는다.

14일 방송되는 채널A 러브라인 추리게임 '하트시그널4'에서는 최종 선택까지 약 2주의 시간을 남겨두고, 입주자들이 숨겨온 본심을 적극적으로 드러낸다.

두 번째 공식 데이트 이후 시그널 하우스에는 분명한 변화가 일어난다. 직진 모드로 돌입한 한겨레는 김지영만의 '우버'를 자처하며 김지영의 출근길 메이트로 나선다. 김지영을 향해 한층 선명해진 한겨레의 시그널이 통할지 관심이 모인다.

함께 카풀에 나선 이주미와 김지민은 계속해서 엇갈리는 타이밍에 마음이 향하는 상대와 시그널이 통하지 않아 답답한 마음을 내비친다. 복잡하게 꼬여버린 러브라인 속 비슷한 고민을 하는 두 사람은 서로를 통해 위로와 용기를 얻게 된다.

또한 두 번의 데이트 이후 비로소 자신의 마음이 향하는 곳을 확인하게 된 이주미는 현재 자신의 마음에 충실하기로 다짐한다.

그런가 하면, 남자 입주자들은 여자 입주자들 없이 넷 만의 술자리를 가진다. 남자 입주자들 사이에서는 미묘한 신경전이 펼쳐지고 대담한 질문들이 오간다. 솔직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눈 네 남자는 "서로 양보 없기로"라고 치열한 썸 승부를 예고하고, 타오르는 숯불 앞에서 '도원결의'를 한다.

같은 시간 불편한 긴장감이 흐르는 시그널 하우스에선 여자 입주자들의 아슬아슬한 속마음 토크가 이어진다. 서로를 의식하고 신경쓰기 시작하는 입주자들의 모습이 예고된 가운데, 견고했던 네 명의 입주자들의 마음이 흔들릴 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하트시그널4'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