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이채영 "여배우 드레스 선정은 전쟁, 고르는 방법 인기 따라 달라"
'백반기행' 이채영 "여배우 드레스 선정은 전쟁, 고르는 방법 인기 따라 달라"
  • 승인 2023.07.1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배우 이채영이 평택을 방문해 글로벌한 맛 기행을 펼친다.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의 일일 식객이 된 이채영은 “내일의 메뉴를 정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할 만큼 음식에 진심을 보이며 원산지까지 감별하는 예리함을 보여 식객 허영만을 놀라게 했다.

그녀의 이런 ‘미식 DNA’를 일깨운 건 그녀가 집에 특별히 만든 ‘방’에서 시작됐다고. 이채영의 ‘어른 만화방’과 촬영장에 직접 들고 온 ‘보물 1호’를 방송에서 공개한다.

이날 이채영은 ‘악역 1인자’로 불릴 정도로 인상 깊은 메소드 악녀 연기의 비결을 공개하며, 물 잔 하나로 식객의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 실시간 연기를 보여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의무 부사관 출신(?)이라는 숨겨진 과거 생활과 함께, 군 양복점에서 입증한 찰떡 미 군복 패션으로 펼쳐진 군복 런웨이도 선보이며 엉뚱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이처럼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이채영은 파격적인 미니 드레스로 대중에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화려한 레드 카펫 뒤 존재하는 여배우들의 ‘숨 막히는 드레스 전쟁’ 이야기를 풀어놓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채영이 전한 ‘인기도’에 따라 달라지는 여배우들의 드레스 선정 방법부터 레드 카펫에서 살아남는 드레스 고르는 방법까지 모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채영의 ‘미니 드레스’가 탄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한편, 두 사람은 미국과 한국의 신비로운 ‘맛’남을 보여주는 한국식 스테이크와 부대찌개 식당을 방문한다. 삼겹살 불판, 한지, 버터를 이용해 손님상에서 직접 구워 먹는 스테이크와 37년 역사의 평택 스타일 부대찌개를 맛본 두 식객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먹는 것에 진심인 이채영이 반한 스테이크와 부대찌개는 14일 오후 8시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