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 콘셉트 포토 공개!
ITZY(있지), 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 콘셉트 포토 공개!
  • 승인 2023.07.14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있지)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있지)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ITZY(있지)가 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TZY의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ITZY가 오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과 타이틀 곡 ‘CAKE’(케이크)를 발매하고 컴백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게재하고 신보 분위기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ITZY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눈빛이 인상적이다.

ITZY의 이번 신보 ‘킬 마이 다웃’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K팝 인기 그룹 곡을 만든 유수 작가진이 대거 참여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타이틀곡 ‘CAKE’는 트와이스 대표곡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를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과 타이틀 곡 ‘CAKE’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