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이엘, 박효주 숨겨진 딸 만난다
'행복배틀' 이엘, 박효주 숨겨진 딸 만난다
  • 승인 2023.07.1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A
ENA

이엘이 박효주의 숨겨둔 딸과 만난다.

지난 12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3회 엔딩에서 오유진(박효주 분)에게 숨겨둔 딸(서이라)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안방극장에 큰 충격을 안겼다.

오유진이 숨겨진 언니까지 함께 그린 지율이의 가족 그림을 '목숨 값'이라고 칭한 것, 황지예(우정원)가 지율이의 그림을 진범에 대한 단서라고 말한 점을 미루어 보아, 오유진의 숨겨둔 딸은 살인 사건의 핵심적인 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더해 장미호가 '마릴린'에서 마주친 이후 계속해서 장미호를 쫓고 있는 의문의 소녀가 오유진의 딸임이 드러나며 앞으로 이들이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런 가운데 13일 ‘행복배틀’ 측이 14회 방송을 앞두고 오유진의 숨겨둔 딸과 장미호의 만남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이 만난 장소가 오유진의 아파트 안이라는 점이 흥미를 고조시킨다. 스틸컷 속 소녀는 경계 어린 눈빛으로 집안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있으며, 장미호는 날이 서 있는 그 아이를 걱정스레 바라본다.

처음으로 온 친엄마의 집에서 소녀는 오유진의 가족사진을 보고 깜짝 놀란다고. 이어 장미호에게 지금까지 추리를 뒤엎을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전언. 이에 장미호와 소녀의 만남은 어떻게 이루어진 것인지, 소녀가 가족사진을 보고 장미호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준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와 관련 ‘행복배틀’ 관계자는 “13일 방송되는 14회에서 오유진 가족의 가장 충격적인 비밀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시청자 여러분의 상상을 뛰어넘는 예측 불가 스토리와,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 더욱 빛나는 배우들의 열연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건의 열쇠 서이라가 던질 새로운 이야기는 1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