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전국투어 '탁쇼2' 확정→'폼' 라이브로…8월 25일 서울 콘서트 포문
영탁, 전국투어 '탁쇼2' 확정→'폼' 라이브로…8월 25일 서울 콘서트 포문
  • 승인 2023.07.1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에스이십칠
사진=(주)에스이십칠

가수 영탁이 8월 두 번째 정규 앨범 '폼' 발매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영탁은 오는 8월 25일 시작으로 26일, 27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2: 탁스 월드''(TAK SHOW2: TAK'S WORLD)의 포문을 연다.

이번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전국 주요 7개 도시로 이어지는 대규모 투어 콘서트로 진행된다.

지난해 영탁은 가수 데뷔 17주년 만에 생애 첫 단독 콘서트 '탁쇼'를 열어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는 등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또한 자작곡이 대거 수록된 정규 1집 'MMM'으로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등 실력파 뮤지션으로서 인기와 역량을 두루 입증한 터. 다양한 무대에서 쌓아온 실력을 이번 투어에서 발휘할 전망이다. 

이에 힘입어 올해 다시 찾아온 '탁쇼2 : 탁스 월드'에서는 한층 더 넓어진 영탁의 음악 세계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콘서트 공연명인 '탁스 월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험과 신비가 가득한 곳에서 펼쳐지는 버라이어티한 공연으로 구성했다. 또한 영탁은 독보적 감성의 실력파 아티스트답게 다양한 장르의 고품격 라이브를 준비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8월 1일 정규 2집 '폼'이 출시되는 만큼 따끈따끈한 신곡 무대들을 라이브로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들도 마련된다.

한편, 영탁의 단독 콘서트 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