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공개.."BTS정국 타투 작업한 타투이스트 참여"
LG생활건강,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공개.."BTS정국 타투 작업한 타투이스트 참여"
  • 승인 2023.07.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프리투/사진=LG생활건강 제공
임프리투/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미니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IMPRINTU)를 오는 16일까지 열리는 ‘어반브레이크 2023′에 선보인다고 13일 전했다.

‘어반브레이크 2023′은 새로운 예술과 기술을 지향하는 전 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어반&스트리트 아트 페어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 B홀에 있는 임프린투 부스를 방문할 시 누구나 임프린투 기기를 활용해 타투 체험, 에코백 꾸미기를 해볼 수 있다.

또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타투를 작업한 폴릭을 비롯한 유명 타투이스트 6명이 바로 옆 ‘타투이스트 존’에 상주하면서 임프린투로 자신들이 고안한 도안을 방문객들에게 새겨준다.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고 이를 신체에 그대로 구현하는 휴대용(portable) 프린터다.

한 손에 쥘 만큼 크기(95x61x78㎜)가 작고, 무게(220g, 틴트 팔레트 포함)는 가볍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프린터 업체인 HP의 카트리지 기술력을 적용해 같은 해상도 이미지와 대비해서 더 선명한 인쇄가 가능하다.

잉크는 LG생활건강 색조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를 적용해 피부에 무해하다.

타투는 약 24시간 지속하는데 바디 클렌저로 씻으면 쉽게 지울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