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인 블룸' MV 데뷔 3일만 1200만뷰 돌파...글로벌 메가 루키 행보
제로베이스원 '인 블룸' MV 데뷔 3일만 1200만뷰 돌파...글로벌 메가 루키 행보
  • 승인 2023.07.1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베이스원 / 사진=웨이크원
제로베이스원 / 사진=웨이크원

'5세대 K팝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데뷔곡 '인 블룸'(In Bloom)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00만뷰를 돌파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지난 10일 발표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의 타이틀곡 '인 블룸'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2일 오후 8시 35분께 천만뷰를 넘겼으며, 13일 오후 1시 기준 1225만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제로베이스원은 앨범 발매 첫날에만 124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셀러'가 된 최초의 K-POP 아이돌에 등극한 데 이어, 빠른 속도로 뮤직비디오 천만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메가 루키'로 등극했다.

데뷔곡 '인 블룸'은 끝이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딛는 제로베이스원이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숙하지만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찬란히 빛나는 청춘의 도전적이면서도 진취적인 매력과 함께 청량 하고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 잡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 전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를 기록한 것은 물론,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