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강기영, 초호화 대저택=장모님 갤러리=신혼집 "아내가 외동딸, 기뻐"
'유퀴즈' 강기영, 초호화 대저택=장모님 갤러리=신혼집 "아내가 외동딸, 기뻐"
  • 승인 2023.07.12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처

배우 강기영이 초호화 신혼집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위대한 발견' 특집으로 배우 강기영이 출연했다.

이날 강기영이 등장하자 유재석은 결혼식 사회를 본 인연을 언급했다. 그는 "결혼식 사회를 보는데 깜짝 놀랐다. 장모님이 사시는 댁이었죠?"라며 강기영의 결혼식장을 언급했다.

공개된 강기영의 집은 대저택을 방불케 하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규모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기영의 집은 갤러리로도 운영되는 고급 저택이었다. 

강기영은 "장모님도 사시고 저도 들어가서 산다"고 장모님의 집이 신혼집임을 밝혔다. 조세호는 "원래는 갤러리로 운영이 되지 않나. 저도 그 집 보고 살고 싶더라. 너무 예뻤다"며 감탄했다. 강기영은 "장모님이 갤러리 일을 하는 관장님으로 계신다"고 설명했다.

조세호는 "처음에 아내분을 만났을 때 어머님이 갤러리 관장님인 건 모르고 만났을 거 아니냐. 알고 나서는 '좀 더 기쁘다'는 마음이 생기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강기영은 "갤러리 관장님인 것도 기쁜데 외동딸이다. 조금 더 기뻤던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결혼식 사회를 유재석에게 부탁했는데 '우리 그 정도 사이는 돼'라고 흔쾌히 허락을 해주셨다. 또 심지어 프로그램 녹화시간까지 옮겨줬다. 원래는 형님 시간에 맞추려고 했다"고 유재석의 미담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제가 결혼식장에서 아내분을 봤는데 (강기영이) 쩔쩔 매는 느낌"이라고 폭로해 다시 한 번 웃음을 더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