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9주연속 무승 박지현, 개가수 허경환 상대 첫승 도전...하동근→양지원 출격
'미스터로또' 9주연속 무승 박지현, 개가수 허경환 상대 첫승 도전...하동근→양지원 출격
  • 승인 2023.07.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허경환을 상대로 첫 승을 할 수 있을까.

오는 13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로또'는 '흥부자'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에 흥유발 개그맨 허경환, 아나흥서 김선근, 트롯프린스 양지원, 트롯새싹 하동근까지. 연예계 대표 '흥부자'들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TOP7과 황금기사단의 텐션 폭발 무대가 한여름 시청자들의 무더위와 피로를 한 방에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황금기사단 박서진, 김용필, 재하는 '손님 온다' 무대로 특급 용병들을 맞이한다. 신나는 노래와 함께 등장한 허경환, 김선근, 양지원, 하동근은 톡 쏘는 입담으로 기선제압에 나선다. 특히 호피무늬 의상을 장착, 아찔한 비주얼을 완성한 허경환은 "'미스터트롯2' 때부터 빼놓지 않고 봤다. TOP7은 실력, 외모에 비해 흥이 떨어진다"라고 저격하며 TOP7의 멘탈을 흔든다.

본격 데스매치 시작 전부터 스파크가 팍팍 튀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 TOP7과 황금기사단. 이들의 배꼽 빠지고 흥 넘치는 노래 대결과 입담 대결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9주 연속 무승 중인 비운의 사나이 박지현이 10주 만에 첫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박지현은 4번이나 99점을 받는 등 높은 점수를 기록했지만 대진운이 좋지 않아 현재까지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이제는 TOP7은 물론 상대팀인 황금기사단까지 함께 박지현의 첫 승을 응원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MC 붐은 '박지현 1승'을 위해 특별한 해결책을 내놓는다. 박지현의 상대로 개그맨을 데려오겠다고 다짐, 실제로 허경환을 초대한 것. MC 붐은 박지현을 향해 대놓고 "져주겠다"라며 동정 발언을 하고, 황금기사단의 최약체로 보이는 허경환을 대결 상대로 지목한다.

과연 허경환이 '박지현 1승'의 희생양이 될 것인가. 전 국민이 애타게 응원하고 있는 '박지현 1승' 달성 여부는 7월 1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