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슬로우베드 라운지’ 무료 멤버십 오픈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슬로우베드 라운지’ 무료 멤버십 오픈
  • 승인 2023.07.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로우베드 라운지 멤버십 프로모션 포스터
슬로우베드 라운지 멤버십 프로모션 포스터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슬로우베드 라운지’ 멤버십을 오픈하고 ‘올라운드 컴포트 토퍼’ 1+1 세트 구매 시, 최대 3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슬로우베드 라운지’는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만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멤버십 가입 시 체험단 우선 선발 기회와 등급별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라운지 회원 전용 커뮤니티인 ‘라운지 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소식 및 이벤트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하거나 댓글을 작성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도 가능하다.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슬로우베드는 7월 한 달간 인기 제품인 ‘올라운드 컴포트 토퍼’를 최대 혜택가에 제공한다. 멤버십 가입 시, 올라운드 컴포트 토퍼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34%까지 할인된다. 그뿐만 아니라 네이버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슬로우베드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슬로우베드를 지속적으로 찾는 기존 고객이 늘어나면서 보다 다양한 맞춤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보다 더 많은 고객이 자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하고 슬로우베드를 애용하는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흥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라운지 가입은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홈 화면의 ‘슬로우베드 라운지’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혜택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라운지 오픈 소식, 7월 슬로우베드 라운지 전용 프로모션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