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22일 데뷔 1주년, 팀워크 많이 성장" 샤넬 뮤즈→보그 코리아 화보인터뷰
뉴진스 민지 "22일 데뷔 1주년, 팀워크 많이 성장" 샤넬 뮤즈→보그 코리아 화보인터뷰
  • 승인 2023.07.1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그 코리아
사진=보그 코리아

걸그룹 뉴진스(NewJeans) 멤버 민지의 세련된 미모로 화보를 장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0일 소속사 어도어(ADOR)는 '보그 코리아' 7월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한 민지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민지는 깊이감 있는 눈빛과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샤넬 엠버서더인 민지는 샤넬 2023·24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하며 힙하고 세련된 미모를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지는 지난 7일 공개한 미니 2집 'Get Up'의 선공개 싱글이자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Super Shy'에 대해 언급했다. 민지는 "Super Shy는 살랑살랑 바람이 불 때나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이 가득할 때 들으면 설렘이 배가되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 데뷔 1주년을 앞둔 감회도 전했다. 민지는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이 성장한 부분은 저희의 팀워크"라며 "성격이 조금 급한 탓에 일을 진행하면서 놓치는 부분들이 많았는데 멤버들과 함께하면서 많이 줄었다"고 말했다.

민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보그 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민지가 속한 뉴진스는 오는 21일 미니 2집 '겟업(Get Up)'으로 돌아온다. 트리플 타이틀곡 'ETA', 'Cool With You'를 비롯해 총 6곡이 담겼으며, 지난 7일 선공개된 타이틀곡 '슈퍼 샤이(Super Shy)'가 국내 음원 플랫폼 1위를 석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