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양지은 다음은 누구?...‘미스트롯3’ 론칭 확정→참가자 모집 시작
송가인·양지은 다음은 누구?...‘미스트롯3’ 론칭 확정→참가자 모집 시작
  • 승인 2023.07.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TV CHOSUN이 ‘미스트롯3’ 론칭을 확정 소식과 함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일으킨 TV CHOSUN은 ‘미스트롯3’를 통해 다시 한번 '트롯 오디션 오리지널의 힘'을 보여준다는 포부다.

그동안 TV CHOSUN에서 선보인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안성훈,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호중 등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스타'를 배출해냈다.

여성 참가자들의 뜨거운 진검승부를 통해 발굴될 새로운 ‘미스트롯3’ 스타 탄생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이뿐 아니라 최고 시청률 35.7%(미스터트롯), 32.9%(미스트롯2), 24%(미스터트롯2)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지상파와 비지상파에서 방송되는 모든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차지했다. 방송 기간 동안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1위',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석권하며 명실상부 '국민 프로그램'의 입지를 다져왔다.

참가자 모집은 오늘(7일)부터 시작되며 만 50세 미만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