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원럽커플 임윤아♥이준호, 서로에게 심쿵한 눈맞춤 모멘트
'킹더랜드' 원럽커플 임윤아♥이준호, 서로에게 심쿵한 눈맞춤 모멘트
  • 승인 2023.07.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영상 캡처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가 깊은 의미를 담은 눈맞춤으로 로맨스에 불을 지피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떨림과 호기심, 애정까지 다양한 감정이 스며든 눈빛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서로를 향한 감정이 바뀌어 갈수록 시선의 온도도 달라지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속마음을 엿볼 수 있는 각양각색 아이콘택트 모멘트를 짚어봤다.

첫 만남부터 사사건건 티격태격하던 구원과 천사랑의 눈빛이 처음 떨린 순간은 호텔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서로를 만난 장면이었다. 이들은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서로의 색다른 모습을 보고 낯선 기분을 느끼기 시작했다. 특히 서로를 홀린 듯 바라보는 구원과 천사랑의 눈에는 예전과 다른 감정이 서려 있었다.

이날의 떨림을 잊지 못한 구원은 천사랑에게 관심을 품고 성큼성큼 직진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두 사람의 속도 차이는 천사랑의 생일날, 단둘이 처음 저녁을 먹으며 마주 본 눈빛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졌다. 좋아하는 모든 것을 알려달라는 구원의 진지한 시선과 당황한 듯 흔들리는 천사랑의 눈동자가 만나면서 묘한 텐션을 형성했다.

사진=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영상 캡처

그런가 하면 호기심과 호감 사이 알쏭달쏭한 천사랑의 마음은 지난 6회에서 엿볼 수 있었다. 데이트를 신청하는 구원의 말에 수줍은 시선을 보내는 모습은 천사랑이 구원에게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고 있음을 짐작하게 했다. 구원 역시 그런 천사랑의 속내를 눈치챈 듯 다정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반면 킹더랜드에서 우연히 구원과 VIP 손님이 포옹하는 광경을 본 천사랑의 눈동자에는 복잡한 감정이 느껴졌다. 구원의 진심은 물론 자신의 마음에도 확신이 없었기에 천사랑의 혼란은 더욱 커져만 갔다. 구원 역시 천사랑의 굳은 눈빛에서 무언가 수상한 기운을 감지한 상황이다. 닿을 듯 말 듯한 두 사람의 진심이 서로에게 통할 수 있을지 다음 회가 궁금해진다.

구원과 천사랑은 짧은 눈맞춤으로 처음 서로에게 떨린 순간부터 알고 싶다는 관심과 애정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속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감추려야 감출 수 없는 감정의 흔적들이 오가는 눈길 속에 담겨 있던 것. 서서히 상대에게 스며들고 있는 지금, 서로를 향한 구원과 천사랑의 눈길에는 어떤 메시지가 숨어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원럽(구원+천사랑)’ 커플 이준호와 임윤아의 진한 아이 콘택트로 본격적인 로맨스 시그널을 보내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7회는 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