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여름 맞이 언더웨어·침구 할인 이벤트 진행
신앙촌, 여름 맞이 언더웨어·침구 할인 이벤트 진행
  • 승인 2023.07.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이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식품류를 제외한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앙촌이 7월 19일까지 여름 시즌을 맞아 언더웨어·침구 등 식품류를 제외한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언더웨어 제품은 면에 광석 도트 처리로 기능성을 더하고, 침구류의 경우는 이불과 패드에 ‘친환경 웰빙 히팅솜’이 사용됐다. 친환경 웰빙 히팅솜은 보온력이 우수한 에어롤솜과 L.M 화이바를 혼합해 특수 열처리 공정을 거쳐 생산되고 있다.

특히 이번 7월에 새롭게 선보인 100% 풍기인견 침구 ‘블라썸’의 경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천부교 신앙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신앙촌을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은 시원한 세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며 "실속 있는 쇼핑으로 더욱 쾌적한 여름 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천부교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 경영을 시작했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현재 계열사로는 양조간장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생명물식품㈜과 함께 신앙촌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한일물산㈜ 등이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