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지인줄....방탄소년단 정국 첫 솔로 'Seven' 콘셉트 포토, 비주얼 폭발
패션잡지인줄....방탄소년단 정국 첫 솔로 'Seven' 콘셉트 포토, 비주얼 폭발
  • 승인 2023.07.0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 싱글 'Seven' 콘셉트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7일 공식 SNS에 첫 솔로 싱글 'Seven(세븐)' 캠페인 쇼트 필름과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마치 패션 브랜드의 캠페인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들로, 정국의 조각 같은 비주얼을 극대화했다.

사진=빅히트뮤직

쇼트 필름에서는 호리존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정국이 등장한다. 철제 의자에 앉은 정국은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총 7장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도 단연 압도적이었다. 'SEVEN' 로고 하단에 'DAYS A WEEK(데이즈 어 위크)'라고 적힌 그래픽 티셔츠 인스톨레이션(공간과 융화되게 배치)을 시작으로 정국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정국은 피사체인 자신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며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정국은 오는 8일 'Seven'의 BTS(Behind-The-Scenes, 비하인드 더 신스) 필름을, 11일에는 레코딩 필름 프리뷰 영상을 공개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4일 오후 1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