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5년만 완전체로 돌아온다...커밍순 이미지로 컴백 예열
인피니트, 5년만 완전체로 돌아온다...커밍순 이미지로 컴백 예열
  • 승인 2023.07.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5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블랙 배경에 고급스러운 펄 메탈 골드 컬러로 인피니트의 로고와 더불어 '커밍 순(COMING SOON)', '2023.07.31'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인피니트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컴백은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이라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올해 초 멤버들은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리더 김성규를 대표로 하는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인피니트의 새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완전체 컴백 준비를 해 왔다.

앞서 지난달 펼쳐진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 파티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 인피니트는 "기다려준 팬들에게 멋진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라며 컴백을 암시하기도 했다.

지난 5년간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여섯 멤버는 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원조 '칼군무돌'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로 'K팝 레전드'의 위엄을 재차 증명할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은 오는 31일 발매되며, 컴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