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마른 몸매 이유 있었네…"3가지 음식만 먹어"
천우희, 마른 몸매 이유 있었네…"3가지 음식만 먹어"
  • 승인 2023.07.06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영상
유튜브 영상

배우 천우희가 자기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5일 매거진 싱글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우희와 함께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천우희는 "지금부터 천우희와 이로움의 갭 차이를 알아보겠다"며 'what if' 인터뷰를 시작했다. 천우희는 '우연히 카페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났다'는 상황에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저는 사실 없는데 그래도 호감 가는 사람이 있다면 계속 좀 관찰하지 않을까. 넌지시 번호를 물어보긴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로움이 같은 경우는 거의 10년 동안 감방 생활을 하면서 꿈에 그리는 이상형을 만나는 걸 바라기 보단 단 하나의 목적이 있기 때문에 이상형 따위는 없었을 것이다"고 답했다.

천우희는 '약속 10분 전 늦잠을 자서 약속에 지각하게 생겼다'는 상황에는 "약속 10분 전에 일어날 일이 없다. 그리고 굉장히 잠귀가 밝아서 벨 소리에도 알람 소리에도 한 번에 깬다. 이런 일은 생길 수가 없다"고 잘라 말했다. 이어 "하지만 이때 이로움은 계속 잘 것 같다"고 말하며 웃었다.

천우희는 '다음날 오전 스케줄이 있는데 하루 종일 아무것도 먹지 못해 너무 배가 고프다'는 상황에는 "바나나 혹은 단백질 바를 먹는 편"이라며 "소화가 잘 되면서 살이 찌지 않는 것을 먹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로움이는 밥을 안 먹어도 다니고 먹어봤자 라면 먹고 해서 그냥 참을 것 같다. 공복에 대한 인내심이 좋은 편이다"고 말했다.

천우희는 '최애 야식'에 대한 질문에는 "오전 스케줄이 있다면 먹는 게 딱 세 가지 밖에 없다. 바나나, 치즈, 아니면 단백질 바"라고 답했다. 또 "다음날 스케줄이 없거나 일을 하는 시즌이 아니라고 하면 치킨을 많이 먹는다. 치킨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답했다.

한편 천우희가 '이로움' 역을 맡아 활약하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