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트럭시위까지 나선 태연 팬덤에 공식입장 발표 "팬들 목소리 귀기울일 것"
SM, 트럭시위까지 나선 태연 팬덤에 공식입장 발표 "팬들 목소리 귀기울일 것"
  • 승인 2023.07.05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태연 SNS
사진=태연 SNS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관련한 팬들의 시위에 공식 입장을 밝혔다.

SM은 5일 공식 SNS에 '당사는 최근 태연과 관련해 팬들께서 보내주시는 여러 가지 의견을 확인했다'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현재 진행중인 콘서트 및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팬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보내준 의견을 수렴 및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팬 여러분의 애정 어린 질책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리며 향후 펼칠 태연의 음악 및 다양한 활동을 더욱 면밀히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팬 여러분이 보내주는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태연의 팬클럽은 태연의 '디 오드 오브 러브(The ODD of Love)' 투어와 관련해 '아티스트 태연 콘서트 프로모션 정상화 등 촉구 성명서'를 발표했다. 팬들의 요구사항은 콘서트 홍보 및 수요에 맞는 공연장 대관, 자체 콘텐츠 제공, 정기적인 악플러 고소 진행 상황 공유 등이다. 지난달 22일부터 SM 사옥 앞에서 트럭 시위를 진행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