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임지연, 살인 비밀 감추고 경찰서 재회...의미심장 눈빛 파란 예고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임지연, 살인 비밀 감추고 경찰서 재회...의미심장 눈빛 파란 예고
  • 승인 2023.07.0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튜디오지니
사진=KT스튜디오지니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와 임지연이 경찰서에서 재회해 긴장감을 폭발 시킨다.

4일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측은 6회 방송을 앞두고 각각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주란과 상은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3일 방송된 5회에서는 주란(김태희 분)이 아들 승재(차성제 분)가 핑크폰의 주인인 이수민(윤가이 분)을 살해하고 재호(김성오 분)가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뒷마당에 시신을 유기했다는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지옥 같은 가정폭력에서 벗어나기 위해 남편 윤범(최재림 분)을 살해한 상은(임지연 분)은 재호를 향한 협박금도, 남편의 사망 보험금도 물거품이 될 처지에 놓인 가운데 모친(차미경 분)에게 범행사실까지 들키며 막다른 길에 서 있는 상황이다. 이에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은 두 여자의 위태로운 운명이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형사과에 앉아있는 주란의 표정에는 불안한 기색이 역력하다. 또한 주란의 경찰 조사가 남편과 아들이 저지른 끔찍한 범죄가 관련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반면 상은은 취조실에서 형사와 대면하고 있는 모습이다. 잔뜩 날이 선 표정으로 형사를 노려보는 상은의 눈빛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이에 자살로 종결될 예정이던 윤범의 사망 사건에 변수가 발생한 것인지, 혹시 상은의 범행이 덜미를 잡힌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경찰서 앞에서 마주한 주란과 상은의 모습 역시 흥미를 높인다. 문제적 남편들의 비밀을 파헤치려 동고동락하면서 불신과 적개심, 묘한 연대감 등을 오가며 둘 만의 서사를 쌓아온 주란과 상은이 다시 마주했기 때문인 터. 

멀찍이 거리를 두고 앉은 주란과 상은은 서로를 빤히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눈빛을 나누고 있어, 각자 벼랑 끝에 선 상황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서로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받을 지 주목된다. 나아가 서로에게 등을 돌렸던 주란과 상은의 재회가 극에 어떤 파란을 몰고 올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 오늘 27일 밤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6화를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