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1호 매장' 신논현역→강남역 근처로 옮겨…"8월 오픈 예정"
SPC, '쉐이크쉑 1호 매장' 신논현역→강남역 근처로 옮겨…"8월 오픈 예정"
  • 승인 2023.07.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섹 1호점 강남점./사진=SPC 제공
쉐이크섹 1호점 강남점./사진=SPC 제공

SPC는 쉐이크쉑 1호점인 '강남점'을 다음 달 중 강남역 인근으로 이전한다고 4일 전했다.

SPC는 현재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강남점을 유동 인구가 더 많은 지역으로 옮기게 됐다고 설명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국내 진출 7주년을 맞아 쉐이크쉑 첫 매장인 강남점이 새로운 장소에서 고객을 맞이하게 됐다"며 "8월 오픈하는 강남점은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쉐이크쉑은 강남점 이전에 앞서 매장 공사장 가림막을 활용한 예술 활동인 '호딩 아트'를 선보였다.

아티스트 서인지와 협업한 '호딩 아트'에서는 쉐이크쉑 1호점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많은 사람이 모이는 강남점을 즐거움이 가득한 회전목마로 표현했고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쉐이크쉑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국내 진출 7주년을 맞아 쉐이크쉑 첫 매장인 강남점이 새로운 장소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됐다"며 "8월 오픈하는 강남점은 파인 캐주얼 다이닝 컨셉과 우드와 그린 인테리어를 강조한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쉐이크쉑과 함께하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