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윤아, 열애설 부른 '최고의 1분'...폭풍 애교+달달 모먼트
'킹더랜드' 이준호♥윤아, 열애설 부른 '최고의 1분'...폭풍 애교+달달 모먼트
  • 승인 2023.07.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킹더랜드'

'킹더랜드' 윤아(임윤아)를 향한 이준호의 폭풍 애교가 '최고의 1분'에 등극하며, 열애설 의혹이 터질만한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6회에서는 생사의 고비를 넘나들며 더욱 가까워진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의 알콩달콩한 시장 데이트가 그려졌다. 구원과 천사랑 사이 '로맨스 발동'이 걸리면서 시청률 역시 수도권 12.6%, 전국 12%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이날 생애 첫 시장 나들이에 나선 구원(이준호 분)이 대왕 잉어 엿 뽑기를 위해 천사랑(임윤아 분)에게 애교를 부리는 장면은, 분당 시청률 14.4%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 장면으로 꼽혔다. 구원의 애교에 못 이긴 척 함께 뽑기에 응해주는 천사랑까지 두 사람의 달달한 모먼트는 주말 밤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또한 이날 절벽 아래에서 구사일생한 구원과 천사랑이 할머니 차순희(김영옥 분)와 알싸한 첫 만남을 가졌다. 자기소개도 제대로 하기 전에 양파 까기에 동원되는 한편, 특제 한약으로 쓴맛까지 본 구원은 천사랑의 손에 이끌려 각종 먹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 시장으로 향했다. 대왕 잉어 엿 뽑기부터 뻥튀기 기계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두 사람의 관계는 한층 더 가까워졌다.

"데이트하자"는 구원의 자연스러운 데이트 신청에 힘입어 천사랑도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에게 새로운 변수가 발생했다. 킹더랜드에서 생일파티를 하던 VIP 손님이 구원에게 안기는 모습을 천사랑이 보게 된 것. 심지어 구원이 손님과 결혼할 사이라는 이야기까지 들리면서 천사랑의 머릿속에는 거대한 폭풍이 몰아닥쳤다.

생각을 떨쳐내기 위해 친구들과 방구석 파티를 즐기던 천사랑은 초인종 소리를 듣고 한껏 흥에 취한 채 문 앞으로 나갔다. 그런 천사랑 앞에는 구원이 서 있어 예상치 못한 반전 엔딩을 선사, 7회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윤아, 이준호의 로코 케미가 폭발하는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