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임라라가 밝힌 박미선의 매운맛 미담(?) "남친 개그맨이면 헤어지라고"
'고딩엄빠3' 임라라가 밝힌 박미선의 매운맛 미담(?) "남친 개그맨이면 헤어지라고"
  • 승인 2023.07.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개그맨 겸 유튜버 임라라가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게스트로 출격, 안방마님 박미선을 쥐락펴락한다.

오는 5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25회에는 MZ세대 대표 커플 ‘엔조이 커플’로 잘 알려진 유튜버이자 결혼 한 달 차의 새신부 임라라가 출연한다.

이날 임라라는 “유튜버로 유명해지기 이전엔 개그우먼 출신”이라며 “박미선 선배를 만나면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고 한다. 잔뜩 기대하는 박미선에게 임라라는 “손민수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박미선 선배에게 인사를 드리러 찾아갔는데, 박미선 선배가 ‘너도 혹시 남자친구가 개그맨이니?’라고 물어보셔서 정곡을 찔렸다”고 밝힌다.

임라라는 “맞다고 대답하자, 박미선 선배가 곧바로 ‘헤어져’라고 말씀하시더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당황한 박미선은 “이왕 결혼했으니 잘 삽시다!”라고 급수습(?)하며 후배의 결혼생활을 응원해 폭소를 불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임라라는 “손민수와 결혼한 이후 ‘고딩엄빠’를 보는 마음가짐이 달라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임라라는 “아이가 생길 것을 염두하고 시청하다 보니 감정을 지나치게 이입하게 되더라”며 “프로그램이 끝나면 얼굴을 하도 찌푸리고 봐서 미간이 아프다”는 ‘찐 시청 소감’을 밝혀 3MC와 패널들의 ‘격공’을 유발한다.

한편 이날의 주인공으로는 청소년 엄마 유소연이 출연해 임신 후 결혼을 준비하던 중 남편이 지방 발령을 받게 되면서 점점 쌓여가는 갈등을 고백한다. 직후 출산과 육아까지 겪게 되며 매 순간이 위기였다는 유소연과 남편의 속사정은 무엇일지 이목을 끈다.

제작진은 “임라라가 갓 결혼한 새신부답게 러블리한 에너지로 적재적소의 참견을 이어나간다. 또 임신 상태로 신혼집을 홀로 꾸미며 힘들어하는 유소연의 사연에 누구보다도 공감하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며 “오프닝부터 대선배 박미선을 쥐락펴락하며 현장을 빵 터트린 임라라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