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만 가수 컴백' 산다라박, 타이틀곡서 엄정화 '페스티벌' 샘플링
'6년만 가수 컴백' 산다라박, 타이틀곡서 엄정화 '페스티벌' 샘플링
  • 승인 2023.06.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6년 만에 가수 컴백을 앞둔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신곡에서 엄정화의 '페스티벌'(Festival)을 샘플링했다.

30일 산다라박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오는 7월 12일 발매되는 디지털 미니앨범 '산다라 박'(SANDARA PARK)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인 '페스티벌'을 포함해 총 5곡의 곡명과 정보가 담겼다. '페스티벌'은 1995년 발매된 엄정화의 동명의 곡을 샘플링한 곡으로, 여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가 특징이다. 산다라박 버전의 ‘페스티벌’은 어떤 느낌일지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앨범의 화려한 프로듀싱 라인업도 돋보인다. 3번 트랙 '다라 다라'(DARA DARA)에는 그레이가, 4번 트랙 '티 맵'(T MAP)에는 헤이즈, 5번 트랙 '해피 엔딩'(HAPPY ENDING)에는 선우정아가 각각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했다.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신보 '산다라 박'은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그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으로,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산다라박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