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1억 알바머니 챌린지’ 실시.."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알바몬, ‘1억 알바머니 챌린지’ 실시.."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승인 2023.06.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몬, ‘1억 알바머니 챌린지’ 실시./사진=알바몬 제공
알바몬, ‘1억 알바머니 챌린지’ 실시./사진=알바몬 제공

알바몬이 내달 31일까지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1억 알바머니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30일 전했다. 

'1억 알바머니 챌린지'는 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 앱을 방문하거나 알바몬이 제시한 챌린지를 완수하면 알바머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이력서를 신규로 작성하거나 기존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한 회원과 응모권 5개를, 1억 알바머니 챌린지를 가족 및 친구들에게 공유할 때마다 매일 1회 한정으로 응모권 1개를 추가 지급한다.

알바머니 챌린지를 통해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알바머니 뽑기에 응모할 수 있고, 생성된 응모권은 이벤트 종료까지 누적된다. 

알바몬이 마련한 알바머니는 현금 100만 원, 네이버페이 1만 원, 네이버페이 5천 원, 네이버페이 1천 원 등이다. 

현금 100만원 당첨의 행운은 매일 1명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6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며 네이버페이 당첨자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한 번호로 경품을 즉시 문자발송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 앱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매일 100만원 현금 당첨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생활에 필요한 알바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알바몬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