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새끼' 화장실 바닥에 대변보는 금쪽이…훈육도 안하는 엄마
'금쪽같은 내새끼' 화장실 바닥에 대변보는 금쪽이…훈육도 안하는 엄마
  • 승인 2023.06.29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에 화장실 바닥에 대변을 보는 금쪽이가 출연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상처투성이로 살아가는 연년생 형제'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홍현희가 “준범이가 자꾸 멱살을 잡는다”라며 증거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선 준범이가 홍현희의 얼굴과 머리카락을 잡는 모습이 보이는데. 홍현희는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오은영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이에 오은영은 “현희 씨의 긴 머리카락은 준범이에게 자극이다. 꽉 쥐는 행위는 생존에 필요한 본능적 방어기 때문에, 발달을 위해 잡아도 되는 물건을 준비해 주는 게 맞다”라는 명쾌한 해답을 내놓는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는 취침 전 목욕을 하는 금쪽 형제의 모습이 보인다. 엄마가 첫째 목욕을 마치고 아빠와 교대하자 애타게 엄마를 부르는 둘째! 아빠가 둘째에게 로션을 발라주려 했지만 “엄마가!”라며 소리를 지르는데. 심지어 바구니에 담겨있던 장난감을 모두 쏟아붓더니 엄마를 찾아가 주먹까지 휘두르는 둘째.

여기에 그치지 않고 맨몸으로 현관문 밖으로 뛰쳐나가더니 우체통 아래에 숨어버리기까지 한다. 영상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위험천만한 둘째의 돌발 행동에 대해 탄식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대변을 보는 금쪽이와 화장실 앞에서 기다리는 엄마의 모습이 포착된다. 그런데 변기가 아닌 화장실 바닥에 대변을 보고 있는 금쪽이. 엄마는 익숙한 일인 것처럼 훈육 없이 뒤처리를 도와주며 마무리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