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30일 선공개곡 '히어 미 아웃' 공개...정규 7집 '완전체' 컴백 이상 無
엑소, 30일 선공개곡 '히어 미 아웃' 공개...정규 7집 '완전체' 컴백 이상 無
  • 승인 2023.06.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EXO)가 정규 7집 두 번째 선공개곡 '히어 미 아웃'(Hear Me Out)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이달 30일 오후 6시 선공개되는 신곡 '히어 미 아웃'에 대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올드스쿨 바이브가 느껴지는 칠(Chill)한 R&B 장르의 곡"이라며 "사랑을 시작하기 전 망설이고 있는 상대에게 꾸밈없이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내용의 가사와 달콤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엑소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는 앨범명에 '존재하다'는 의미를 지닌 영단어를 사용해 '엑소는 모든 순간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엑소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인 터, 완전체 컴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아울러 엑소는 컴백을 앞두고 지난 26일부터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29일 0시에는 단체 티저 이미지도 오픈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엑소 정규 7집 '엑지스트'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