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 출시
  • 승인 2023.06.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착용한 어린이 모델들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착용한 어린이 모델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폭넓은 활용도를 바탕으로 우리 아이들이 바캉스·캠핑·여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두루 착용하기 좋은 세이브케이션 시대의 가성비 갑(甲) 아이템인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한 항공사 설문에 따르면 올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응답자 42%가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떠날 것이고, 이 응답자 가운데 52%는 비용이 비싸서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갈 것이라고 답했다고 한다. 또 한 호텔 예약 플랫폼은 여행 수요의 높은 증가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기려는 ‘세이브케이션(Save + Vacation)’을 올여름 바캉스의 주요 트렌드로 제시하고 있다.

◇ 물놀이는 기본…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워터스포츠 아이템

여름 바캉스의 대표 아이템인 워터스포츠 아이템들이 워터파크에서 사계절 사용되는 것에 이어, 이젠 스타일리시한 일상복으로 전천후 활용되면서 진일보하고 있다. 반팔 티와 이너 팬츠가 내장된 반바지 세트 구성의 ‘키즈 서머 다이브 워터 세트’는 경쾌한 색상과 아이스크림 및 트로피컬 그래픽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를 적용했고,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라임, 아이스 그린, 미드나이트 네이비, 라이트 핑크 등 4종이고, 자외선과 마찰로부터 우리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기 용이한 긴발 티와 긴바지 세트 구성의 ‘키즈 서머 다이브 롱슬리브 워터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물놀이에서도 아이들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구조를 적용한 ‘키즈 서머 샌들’은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간편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해 바닷가·워터파크 등에서의 물놀이는 물론, 장마철에도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기본 블랙과 세련된 느낌의 라벤더, 베이지 등 3종이다.

◇ 편안한 캠핑과 세련된 일상을 위한 친환경 데일리 아이템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는 한편, 높은 범용성까지 갖춰 데일리 아이템으로까지 겸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한다. ‘키즈 캠퍼 크루 세트’는 국내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포켓 티와 카고 반바지 구성으로 수납성을 강화했고,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는 면 소재의 루즈핏 상의와 신축성이 뛰어난 하의 구성을 통해 야외 활동에서 필요한 기능들을 고루 갖췄다.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 역시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셋업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항균 처리를 통해 여름철 땀 냄새를 잡아준다.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복이나 라운지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색상 조합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책가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키즈 피크닉 팩’은 양쪽 사이드에 넉넉한 크기의 물병 포켓이 적용됐고, 휴대가 간편한 피크닉 매트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가슴 벨트가 가방끈의 흘러내림을 막아주고, 가방 전면부에 큰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이 쉽다.

◇ 얼리 바캉스족을 위한 필수 아이템에도 주목

부모의 이른 휴가에 동행하는 아이들에겐 간절기와 장마철부터 한여름까지 장기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경량 후드 재킷과 반바지 구성의 ‘키즈 컴팩트 트레인 세트’는 장마철이나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간절기에도 활용하기 좋고,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야외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해 준다.

발수 가공 처리된 초경량 재킷인 ‘키즈 애니-메이트 재킷’은 후드형으로 착용하거나 후드를 접은 스탠넥 형태 등 두 가지 코디가 가능하고, 재킷을 입지 않을 때는 접어서 패커블 백에 보관함으로써 짐이 많은 바캉스에서 활용하기 좋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강아지 와펜이 특징이고, 호루라기 기능이 있는 지퍼 풀러는 비상시에 활용할 수 있다.

‘키즈 라이트 선쉴드 햇’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하고, 내부 땀받이는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넓은 챙과 탈부착이 가능한 차양을 통해 한여름의 뜨거운 햇빛에서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고, 턱끈 끼임 사고를 막기 위한 설계와 비상용 호루라기 적용 등 아이들을 위한 섬세한 배려가 적용된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는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철 탐험을 위해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활용도를 한층 더 높인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 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였다며, 무더위와 장마가 예보된 올여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여행 및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여름철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