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주년' god, 심수봉·임영웅 이어 KBS 단독쇼 확정...하반기 방송
'데뷔 25주년' god, 심수봉·임영웅 이어 KBS 단독쇼 확정...하반기 방송
  • 승인 2023.06.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아이오케이 제공

KBS와 ‘국민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만난다.

KBS 측은 27일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를 확정했다”며 “본격적인 논의 절차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대국민 서비스 차원에서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KBS 대기획은 지금까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 ‘송골매 콘서트, 40년 만의 비행’ 등으로 압도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을 검증받았다.

그 다음 타자로 기획된 god 단독 콘서트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해온 믿고 보는 ‘KBS 대기획’의 일환이다. ‘국민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있게 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god 멤버들의 마음이 의기투합해 어렵게 성사된 기획이다.

수많은 히트곡으로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god는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된다. 이번 콘서트는 그 시절을 함께 호흡했던 세대들을 위한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god는 1999년 1월 1집 앨범 ‘Chapter1’로 데뷔했다. ‘어머님께’, ‘관찰’, ‘애수’, ‘하늘색 풍선’, ‘Friday Night’. ‘거짓말’,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길’, ‘촛불하나’, ‘0%’, ‘반대가 끌리는 이유’, 등 무수히 많은 히트곡을 냈다. 지금까지 24년 동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1세대 아이돌이기도 하다.

안방을 뜨거운 축제의 장으로 물들일 KBS 대기획 god 콘서트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자세한 콘서트 및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