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연수 "♥손지창과 결혼 26년차, 잠만 자는 사이"
'동상이몽2' 오연수 "♥손지창과 결혼 26년차, 잠만 자는 사이"
  • 승인 2023.06.2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캡처

'결혼 26년 차'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오랜만에 재출연한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예고편에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등장해 반가움을 샀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는 6년 열애 끝에 1998년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2021년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연수는 "배우 손지창 씨와 26년 째 살고 있는 오연수"라고 소개했고, 손지창은 "배우 오연수의 남편 손지창이다"라고 인사했다.

오연수는 "'도대체 내가 좋아했던 오빠는 뭐하고 사나, 백수인가, 놀고 있나'라며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손지창은 30년 전 오빠 부대를 몰고 다닌 것으로 유명하다.

오연수는 “그때 잘생겼었잖아요”라며 “근데 지금은 세월이 많이 흘렀다”라고 해 손지창을 발끈하게 했다.

손지창은 “너도 그때가 훨씬 예뻤어”라고 받아쳤고, 오연수는 "서로 (설렘은) 없는데 사는 거다. 저도 그렇고"라고 거침없이 말했다. 손지창도 "30년 지났는데 어떻게 할꺼냐"면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손지창은 “이제 애들이 집에 없으니까 심심하기도 하고 단둘이 어색하다”라고 했고, 오연수도 “저희는 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한다. 잠만 자는 사이”라고 털어놔 관심을 끌었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내달 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