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 눈빛부터 떨림까지 '섬세한 감정 열연'..이준호 품에 안긴 엔딩 기대감↑
'킹더랜드' 임윤아, 눈빛부터 떨림까지 '섬세한 감정 열연'..이준호 품에 안긴 엔딩 기대감↑
  • 승인 2023.06.2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킹더랜드'

'킹더랜드'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의 감정 열연이 인상적이다.

임윤아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바이포엠스튜디오·SLL)에서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5일 4화 방송에서는 킹호텔 VVIP라운지 킹더랜드의 직원이 된 천사랑이 구원(이준호 분)의 서툰 표현으로 인해 난처한 상황들에 직면, 이를 수습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과 웃음을 동시에 안겼다.

이런 가운데 천사랑은 자신을 전혀 배려하지 않는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 분)에게 결국 이별을 고하고, 슬픈 마음에 홀로 빗속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던 중 구원이 비를 막아주며 등장, 자리를 피하다 발을 삐끗하여 품에 안기게 된 엔딩으로 설렘과 함께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 과정에서 임윤아는 분노, 체념, 슬픔 등 인물이 겪는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눈빛부터 작은 떨림까지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그려내 안방극장에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을 천사랑에게 오롯이 이입하게 만든 연기력에 뜨거운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