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컴백' 뉴진스, 트리플 타이틀곡 'ETA' 뮤비 티저 공개 "멜로디 랩 인상적"
'7월 컴백' 뉴진스, 트리플 타이틀곡 'ETA' 뮤비 티저 공개 "멜로디 랩 인상적"
  • 승인 2023.06.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도어

뉴진스(NewJeans)가 7월 발매 예정인 새 앨범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해당 영상에는 어둠 속 도로를 질주하는 자동차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흘러나오는 빠른 비트와 펑크 바이브가 속도감을 더해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약 15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신나면서도 몽환적인 뉴진스만의 감성이 물씬 풍겨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소속사 어도어 측은 “‘ETA’는 틴에이저들의 공감대가 느껴지는 독특한 가사와 마치 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뉴진스 특유의 감성이 담긴 멜로디 랩이 인상적인 노래”라고 설명했다.

내달 21일 발매되는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트리플 타이틀곡 ‘슈퍼 샤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를 비롯해 ‘뉴 진스(New Jeans)’, ‘겟업(Get Up)’, ‘ASAP’이 수록됐다. 이 중 ‘슈퍼 샤이’와 ‘뉴 진스’는 내달 7일 선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새 앨범 뮤직비디오만 6개가 예고됐다. 또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이색 협업,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 출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한편 뉴진스는 새 앨범 발매 전 팬들과 대면 만남을 기획했다.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팬미팅 ‘버니즈 캠프(Bunnies Camp)’를 연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