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히어로' 마지막회 임영웅, 올드카·경비행기 도전..'우주덕후' 인증 게스트 토크
'마이리틀히어로' 마지막회 임영웅, 올드카·경비행기 도전..'우주덕후' 인증 게스트 토크
  • 승인 2023.06.2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가수 임영웅이 '우주 덕후' 면모를 드러내고,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하며 명장면을 탄생시킨다. 

오는 25일 오후 9시 25분 KBS 2TV에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마리히)'(MY LITTLE HERO)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이날 임영웅은 저녁 식사를 위해 도착한 식당에서 의문의 남성을 발견하고 다가간다. 평소 '우주 덕후'로 알려진 임영웅은 예상치 못한 게스트의 등장에 입을 다물지 못하며 "상상도 못했다. 너무 좋다"고 행복해한다.

이때부터 임영웅과 게스트는 다양한 과학 질문을 주고받으며 빠르게 친분을 쌓는 가하면, 모든 상황과 이야기를 절묘하게 과학으로 끝내며 케미를 폭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함께 별을 보러가자고 약속한 두 사람은 올드트럭을 타고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거나, 어김없이 모든 것을 과학적으로 접근하며 과학 덕후들의 진지한 대화도 잊지 않는다.

그 후 광활한 사막에 도착한 임영웅은 트레이드마크인 '도와와'로 목 풀기를 시작하며 "분위기도, 광경도 좋아서 노래를 하겠다"며 뮤직 필름 2탄 '연애편지'가 탄생하게 된 비하인드까지 소개한다.

특히 임영웅은 매운 맛을 좋아한다는 게스트를 위해 '악마의 핫소스'를 건네며 또 한번 장꾸미를 발산하거나, 고기와 마시멜로, 라면 등 먹방으로 군침도 자극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아침잠과 사투를 벌이며 기상 모습을 최초 공개하는 가하면, 완벽한 여행지로 손꼽히는 항구도시인 샌디에이고 여행부터 1965년형 올드카와 만나 폭발한 카리스마, 해안가 도로 드라이브 등 여유 가득한 일상도 이어간다.

마지막 회에서도 '진짜 모습'을 대방출할 임영웅은 차분한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와일드한 모습으로 경비행기 타기에 도전, '마이 리틀 히어로' 레전드 명장면 대거 탄생까지 예고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미국 빌보드 글로벌 차트(미국 제외) 102위를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