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안성훈 "TV 나온 이상형 보고 반해, 민트빛 열애 중"
'백반기행' 안성훈 "TV 나온 이상형 보고 반해, 민트빛 열애 중"
  • 승인 2023.06.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백반기행' 가수 안성훈이 이상형을 보고 반했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백반기행'에는 ‘심쿵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가수 안성훈이 출연한다. 안성훈은 주먹밥 집을 운영하다 ‘미스터트롯2’에 도전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당당히 眞을 차지했다.

그는 “'백반기행' 출연이 ‘인생 최초 단독 토크쇼!’”라며 청량한 여름 풍경과 보약 같은 밥상에 ‘힐링’을 외치며 특급 라이브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그의 등장에 사방팔방에서 팬들이 몰려들어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연탄 같은 온기를 품은 따뜻한 남자 안성훈은 “방송 화면을 뚫고 나오는 ‘선한 마음’을 보고 홀딱 반한 이상형이 있다”며 이상형을 깜짝 공개했다. 지금은 “핑크빛 아닌 ‘민트빛’ 열애 중”이라고 전한 가운데, 과연 어떤 사연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천에서 보릿고개 시절 먹었던 추억 밥상을 마주한 안성훈은 아버지의 낚시터 사업 실패로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12년 차 ‘경력직 신인’이 들려주는 애달픈 과거 스토리부터 그의 진(眞)짜 이야기가 이목을 끈다.

그런가 하면 식객 허영만과 안성훈은 김천의 구수한 맛을 담은 ‘갱시기’를 먹는다. 묵혀 둔 김치에다 손에 잡히는 재료는 죄다 넣고 물로 양을 불려 끓여 먹은 갱시기는 마치 죽 같은 모양새라 볼품없어 ‘고향’ 하면 떠오르는 김천의 별식이다. 또 직접 재배해 숙성한 고추를 뿌려 부친 ‘정구지전’부터 약재 육수에 고아낸 ‘한방약 토종닭 전골’까지 꼬마 안성훈의 추억이 담긴 밥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안성훈과 함께한 ‘김천 진미 밥상’은 23일 오후 8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