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히어로' 임영웅, 감성폭발 기타연주에 '폴라로이드' 라이브...바닷가 즉흥 콘서트
'마이리틀히어로' 임영웅, 감성폭발 기타연주에 '폴라로이드' 라이브...바닷가 즉흥 콘서트
  • 승인 2023.06.2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마이 리틀 히어로'

가수 임영웅이 바닷가를 배경 삼아 감성 가득한 라이브를 선보인다.

22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5화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너무 예쁘다"를 연발하며 그림 같은 풍경에 감탄을 멈추지 않고 있다. 그는 기타를 둘러매고 바닷가를 걸으며 한 편의 화보 같은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파도가 치는 해안가에 도착한 임영웅은 직접 뮤직 필름 촬영을 위한 장소 찾기에 돌입하며 "어디에서 촬영해도 그림이다. 좋다"라고 미소 짓었다.

이어 "잔잔하고 쓸쓸한 내 노래가 어울릴 것 같다"며 임영웅은 즉석에서 감미로운 기타 연주를 시작했다. 그 보다 더 감미로운 목소리로 'Polaroid'(폴라로이드)를 열창하며 감성 충만한 바닷가 즉흥 콘서트까지 선보였다고.

이제 단 1화만을 앞둔 '마이 리틀 히어로' 매회 솔직 담백하고 다채로운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대방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마지막까지 '천의 얼굴' 임영웅을 소개할 '마이 리틀 히어로' 5화는 오는 25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