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 사전 예약
SPC 던킨,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 사전 예약
  • 승인 2023.06.2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던킨(DUNKIN)이 감자 캐릭터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Mr. Potato Head)'와 협업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SPC 던틴 제공출처 : 인사이트코리아(http://www.insightkorea.co.kr)
SPC 던킨(DUNKIN)이 감자 캐릭터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Mr. Potato Head)'와 협업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SPC 던킨

SPC 던킨이 감자 캐릭터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와 협업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는 영화 토이스토리에 등장하는 감자 캐릭터인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의 얼굴 모양을 활용했으며, 캐릭터의 코에서 휴지가 나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굿즈 픽업 기간은 29일부터 7월 3일까지이며 예약한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종료 후 던킨 제품을 일정 가격 이상으로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제품별 상이하다.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티슈 케이스'는 큰 코를 가진 캐릭터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소장 가치를 높인 굿즈"라며 "최근 출시한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협업 도넛 2종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굿즈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민 기자 hmin@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