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 동공→손끝까지 섬세한 연기..임윤아도 반한 구원 슈트핏
'킹더랜드' 이준호, 동공→손끝까지 섬세한 연기..임윤아도 반한 구원 슈트핏
  • 승인 2023.06.1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킹더랜드'
사진=JTBC '킹더랜드'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가 '킹더랜드' 속 구원으로 완벽 변신한 가운데, 섬세한 연기로 안방극장에 심쿵을 선사했다.

18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2회에서 이준호는 극 중 연기한 구원 캐릭터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로맨틱코미디의 법칙을 구현하며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안방 1열로 전달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첫 등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1회에 이어 2회까지. 이준호(구원 역)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차곡차곡 쌓았다. 가족에게도 환영받지 못하는 외로움, 누나 구화란(김선영 역)의 도발에도 물러서지 않는 패기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며 구원으로 완벽하게 분했다.

또한 구원(이준호 역)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찾아야 한다는 또렷한 목표가 생기면서 마음가짐이 달라진 터. 이준호는 눈빛에 총기를 띠고 또 한 번 변화를 꾀했다. 같은 인물을 연기하면서도 심경의 변화에 맞춰 다채로운 얼굴을 보여준 것. 이와 함께 입사 동기 노상식 역을 맡은 안세하와도 빈틈없는 티키타카로 카리스마 속 반전의 코믹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특히 천사랑(임윤아 역)과 함께 있을 때는 내내 티격태격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끈다. 무심한 척하면서도 나름의 방식대로 관심을 표하는 구원의 행동은 이준호의 다정한 에너지와 어우러져 마음을 일렁이게 했다. 천사랑을 보고 처음으로 두근거림을 느낀 구원의 감정은 쉴 새 없이 흔들리는 동공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노을빛 아래 당당히 걸어오는 이준호의 강렬한 아우라는 절로 감탄을 유발했다.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며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동시에 슈트 밖으로도 느껴지는 탄탄한 맵시가 시선을 사로잡는 런웨이 신을 만들어냈다. 이는 구원을 향해 얼굴을 붉혔던 천사랑처럼 보는 이들의 도파민을 솟구치게 했다.

이준호는 심쿵을 부르는 비주얼부터 손끝까지 연기하는 디테일, 섬세한 내면 묘사로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무엇보다 천사랑을 대하는 구원의 마음에도 변화의 조짐이 생기며 로맨스에도 시동을 건 가운데, 앞으로 이준호가 만들어갈 연애 초보 구원의 떨리는 사랑 도전기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준호가 구원으로 열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