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진짜 커플인 줄...찐 포옹에 멜로 눈빛 화보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진짜 커플인 줄...찐 포옹에 멜로 눈빛 화보
  • 승인 2023.06.1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윤아)의 로맨스 케미가 설렘을 증폭시킨다.

19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측은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주인공 이준호, 임윤아의 7월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도심 속 호텔 여행 콘셉트로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바, 특별한 두 사람의 물 오른 케미가 폭발했다. 특히 이준호, 임윤아는 이미 드라마 촬영을 통해 탄탄한 팀워크를 만들어 온 만큼 시종일관 웃으며 촬영에 임했다고. 

또한 찐 커플을 방불케하는 초밀착 스킨십과 깊은 눈빛이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나란히 있기만 해도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서로를 꼭 끌어 안은 채 달달하면서도 애절한 눈빛을 발사하는 윤아와 무심한 듯 로맨틱한 이준호의 모습 역시 인상적이다.

아울러 매거진 지면에는 각자의 근황,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를 담은 인터뷰도 담길 예정인 터.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이준호, 임윤아의 모든 콘텐츠는 얼루어 코리아 7월호 및 웹사이트,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패션 필름, 유튜브 컨텐츠 등도 얼루어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

한편, 이준호, 임윤아의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JTBC '킹더랜드'는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