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 여왕' 김선아→유선 종영소감 "최고의 팀워크"
'가면의 여왕' 김선아→유선 종영소감 "최고의 팀워크"
  • 승인 2023.06.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채널A

'가면의 여왕' 주연 배우들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15일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극본 임도완/연출 강호중)이 '가면퀸' 4인방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 '여왕의 남자' 오지호, 이정진, 신지훈의 종영 소감과 함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10년 전 자신을 성폭행한 ‘가면맨'을 복수하기 위해 인생을 건 도재이 역의 김선아는 "'도재이' 캐릭터를 어떻게 하면 더 잘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던 때가 얼마 전인 것 같은데 벌써 종영이라는 게 실감나지 않는다, 재이, 유나, 유정, 해미의 빛났던 우정처럼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준 좋은 동료들을 만날 수 있어서 오랫동안 가슴 깊이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어 "멋진 도재이를 만들어준 스타일리스트팀과 헤어,메이크업팀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가면의 여왕’과 도재이를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 긴 여정을 함께해 주셔서 즐거웠고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늘 최선을 다하는 배우 김선아로 찾아뵙겠다"며 마지막까지 함께 해준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와 함께 도재이의 복수를 도우며 극의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 고유나 역의 오윤아는"'가면의 여왕'은 저의 배우 인생에 선물 같은 작품이다. 존경하는 선후배 배우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어 행복했고, 열정으로 채워갔던 순간들은 잊지 못할 것 같다"며 뜻깊은 소회를 남겼다.

그런가 하면 주유정 캐릭터로 다채로운 감정 연기를 선보인 신은정은 "다시 촬영장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 벌써 종영이라는 게 아쉽다, 현장 가는 길이 신나서 촬영이 기다릴 정도로 스태프들, 배우들과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했다. 헤어지기 아쉽지만 그동안 주유정을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더해 마약 중독자 윤해미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목을 끈 유선은 "짧은 시간 힘겨운 스케줄 속에서도 모두 힘내서 늘 웃으며 촬영했던 팀워크를 잊지 못할 것 같다. 힘든 여정을 진하게 나눈 스태프들과 배우님들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해미의 격한 감정과 마약이라는 설정이 연기하기 어렵기도 했지만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에 힘낼 수 있었다"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했다.

또한 최강후 캐릭터로 김선아와 호흛을 맞춘 오지호는 "최강후를 애정으로 지켜봐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감독님을 비롯해 작가님, 현장 스태프, 동료 배우들 모두 다치지 않고 잘 마무리할 수 있어 다행이다.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건넸다.

'가면맨' 송제혁 캐릭터로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인 이정진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송제혁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다, 즐거운 팀을 만나 신나게 즐긴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 함께 연기한 배우분들께도 감사하고, 또 만나길 기대하겠다"라며 종영소감을 전했다.

윤해미의 하나 뿐인 연하남 레오 역으로 훈훈한 매력을 폭발시킨 신지훈은 "이번 작품은 정말 좋은 제작진과 너무 아낌없이 모든 면에서 도와주셨던 선배님들 그리고 제작진께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다. 신지훈으로서도 한층 성장한 작품이었기에 정말 잊지 못할 것 같다. 지금까지 '가면의 여왕'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가면의 여왕'은 친구들과 함께 ‘최후의 빌런’ 강일구(송영창 분) 회장에 대한 복수를 성공하는 도재이의 인과응보 해피엔딩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