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홈쇼핑 데뷔…GS샵 스테이크 출시 모델 됐다
신화 김동완 홈쇼핑 데뷔…GS샵 스테이크 출시 모델 됐다
  • 승인 2023.06.1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GS샵

TV홈쇼핑 GS샵은 그룹 '신화'의 리드보컬 출신 김동완 씨가 14일 방송을 통해 '프라임 스테이크'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미국산 쇠고기 프라임 등급의 척아이롤 10팩(1팩 150g)과 클래식 소스 1병, 오리엔탈 허브 소스 1병 등으로 구성됐다.

김씨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출시하는 상품인 만큼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그동안 축적한 요리 노하우를 활용해 원육의 두께, 숙성 시간, 허브 소스의 농도 등도 직접 결정했다.

그는 과거 tvN의 미식 예능 '수요미식회'에 출연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테이크를 자주 요리해 먹는다고 밝힌 바 있다.

김씨는 EBS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 진행을 맡는가 하면 JTBC '쿡킹'에서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뽐내는 등 연예계 대표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으로 알려졌다.

GS샵은 "이번 방송은 김동완 씨의 홈쇼핑 생방송 첫 출연이자 셰프 데뷔 무대"라며 "김씨는 아이돌이 아닌 셰프로서 홈쇼핑에서 제2의 신화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전했다.

GS샵은 프라임 스테이크 출시 기념으로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테이크 조리 시 기름이 튀는 것을 막고 열을 가둬 골고루 익히는 데 도움을 주는 주방기구 '스텐돔커버'(2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으로 고매 구객 15명을 뽑아 '김동완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초대한다. 김씨와 함께 스테이크를 요리하고 식사까지 하는 간이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