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국이다" 극찬 받은 이찬원 인성...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홈구장 투어(톡파원25시)
"진국이다" 극찬 받은 이찬원 인성...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홈구장 투어(톡파원25시)
  • 승인 2023.06.1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사진 = JTBC

가수 이찬원이 샌프란시스코 투어에서 야구 덕후 면모를 드러내고, 박하선이 남편 류수영이 밝힌 이찬원의 인성 칭찬을 전한다.

12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액티비티부터 남아프리카공화국 랜선 여행까지 신선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하선과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소 '톡파원 25시' 애시청자라고 밝힌 박하선은 "TV 속에 들어온 것 같다"는 소감과 함께 기억에 남는 회차로 폴란드 랜선 여행 편을 골랐다. 특히 톡파원 25시를 찾은 또 다른 이유로는 MC 이찬원을 꼽아 관심을 모았다. 

남편인 배우 류수영이 이찬원을 칭찬했던 것. 박하선은 "남편이 칭찬을 잘 하지 않는다. 낯도 많이 가린다. 그런데 이찬원이 너무 괜찮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꼭 한번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류수영이 특히 어떤 점을 꼽았는지 묻자, 박하선이 "요즘 친구 같지 않다. 사람 좋다(라고 했다)"며 이찬원의 매력을 꼽았다. 이를 듣던 MC들이 "맞다", "진국이다"라고 거들어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미국과 아랍에미리트의 액티비티를 만났다. 먼저 '미국 톡(TALK)파원'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홈구장으로 향해 야구 찐팬 이찬원의 눈이 반짝였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구장으로 손꼽히는 이곳은 경기장 우측 바다인 맥코비 코브에 홈런 볼이 빠지는 스플래시 히트 시 팬들이 볼을 건지기 위해 카약을 타고 대기한다고 해 흥미를 유발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차로 1시간 거리인 산타크루즈의 산타크루즈 비치 보드워크에서는 미국 톡파원이 112년 역사의 회전목마,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글라이더를 즐겨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아랍에미리트 톡파원'은 역대급 스케일의 액티비티를 소개해 동공을 확장시켰다. 아랍에미리트 톡파원은 1년 내내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사막 위의 스키장'에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하는가 하면, 침몰한 도시 콘셉트로 다른 행성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풀장을 소개했다. 170m 고층 타워에서 출발해 도심을 가로지르는 집라인, 슈퍼 카의 모양을 한 제트 카 탑승까지. 특색 있는 액티비티들을 체험해 아드레날린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이국적인 풍경이 돋보인 남아프리카공화국 랜선 여행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일으켰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입법 수도 케이프타운에서 가장 유명한 테이블 마운틴 정상은 도시의 전경과 대서양이 한눈에 보였다. 자동차 광고 촬영지로도 유명한 채프먼스 피크 드라이브의 오션 뷰는 가슴을 뻥 뚫리게 했다.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 남단에서 서식하는 자카스펭귄을 만날 수 있는 볼더스 비치, 대서양과 인도양이 만나 아름다운 바다색을 뽐내는 희망봉에 이어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사파리 투어가 펼쳐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