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당포' 이혜영, "1995년 전 남편 이상민 만나...2년 전 암초기 진단"
'짠당포' 이혜영, "1995년 전 남편 이상민 만나...2년 전 암초기 진단"
  • 승인 2023.06.1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이혜영이 ‘짠당포’에 출연해 폭탄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1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짠당포’에는 탁재훈, 윤종신, 홍진경의 절친 이혜영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1995년에 맡긴 물건을 찾으러 온 이혜영은 MC들과의 추억이 있는 90년대 토크를 시작한다.

한창 추억 토크가 이어지던 중 탁재훈은 “당시 그렇게 인기가 많았는데 왜 물건을 맡겼냐”고 묻자, 이혜영이 “1995년도에 그 사람을 만났잖아. 나한텐 아주 끔찍한 해야!”라고 전 남편 가수 이상민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해 웃음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난 그때 마음이 있었던 사람이 있다“며 모두가 알만한 인물을 언급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혜영은 과거 폭로전을 이어간다. 먼저 “진경씨 남편 본 적 있냐”는 윤종신의 질문에 이혜영은 당사자도 기억 못 하는 에피소드를 풀어 놓는다.

이혜영은 “당시 홍진경이 불러 포장마차에 갔더니 남자친구랑 울면서 싸우다가 혼자 일어나서 가버리더라”며 결국엔 혼자 남겨졌다고 전해 웃음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이혜영은 95년도 당시 윤종신의 여자친구를 알고 있었다고 운을 뗀 후 “듣기 싫은데 그 여자 얘기를 너무 많이 했다”고 폭로해 윤종신을 당황하게 한다. 폭로가 끊임 없이 이어지자 결국 홍진경은 “우리 다 같이 죽자”며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후문이다.

JTBC
사진=JTBC

이혜영은 힘들었던 시절에 관해서도 이야기한다. 특히 재혼 당시 “아이의 간절한 눈을 보니, 내가 잘하지 않으면 아이가 엄청 상처를 받을 것 같았다”라며 연예인 생활을 포기하는 게 아깝지 않았다고 전해 감동을 전한다.

또, 이혜영은 2년 전 암초기 진단을 받은 안타까운 사연을 밝힌다. 사연을 이미 알고 있던 윤종신도 당시의 상황을 전한다.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하고, 제2의 전성기를 준비하는 이혜영의 사연이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MC들과의 역대급 케미로 레전드 토크를 남기고 간 이혜영의 에피소드는 오늘(13일) 밤 10시 30분 JTBC ‘짠당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