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그리, 父 김구라 몰래 올드카 구매 "가격은 딱 한 장. 혼나러 간다"
MC 그리, 父 김구라 몰래 올드카 구매 "가격은 딱 한 장. 혼나러 간다"
  • 승인 2023.06.10 0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채널 '그리구라 GreeGura' 영상캡처
사진=유튜브채널 '그리구라 GreeGura' 영상캡처

MC 그리가 세컨카를 구매했다.

9일 유튜브채널 '그리구라 GreeGura'에는 '김구라 아들의 플렉스 수준? 아빠 몰래 세컨카 구매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그리가 아버지 김구라 몰래 세컨카를 구매하러 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그는 "제가 26살 먹었는데 아버지가 아직도 저를 통제하려고 한다. 저도 이제 멀쩡히 제 일이 있고 제 돈벌이 하는 데 말이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을 계기로 플렉스를 하려고 한다”며 '올드카'를 외쳤다.

그리는 "취미가 여러 개다. 먹는 것도 좋아해서 많이 먹으러 다니고 골프도 치고 있고 사케에 대해서 공부하느라 두 달에 한 번씩 일본에 나가서 사고 공부한다. 취미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 같다”며 “돈 모아야할 때 아니냐. 뭐 할 때 아니냐라고 하는데 저는 그런 거 없다. 지금 이 순간 행복하고 앞으로 제 자신이 행복하며 상관 없다"고 가치관을 말했다.

약속한 장소에 도착한 올드카를 본 그리는 "너무 예쁘다. 보세요. 다른 차들에 눈길이 가나. 너무 이쁘다. 멋지다. 자신감이 산다"고 감탄했다.

가격은 딱 1000만 원이었다. 입금을 마친 그리는 "가격은 딱 한 장이다. 1000만 원”이라며 "제가 원하던 드림카. 이 차로 아버지한테 혼나러 가보겠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