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 '모차르트' 뜨거운 관심...티켓 파워로 존재감 각인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 '모차르트' 뜨거운 관심...티켓 파워로 존재감 각인
  • 승인 2023.05.1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재 / 사진=초록뱀이앤엠
김희재 / 사진=초록뱀이앤엠

가수 김희재가 첫 뮤지컬에 도전하며 티켓파워를 발휘,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17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김희재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의 1차 티켓 오픈이 지난 9일 진행된 가운데, 오픈 직후 예매율 1위를 비롯해 공연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 점유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1차 티켓 오픈에서 김희재는 다시 한번 굳건한 팬덤 화력과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김희재의 출연 예정인 회차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대부분 매진을 기록하며 '김희재 파워'를 실감케 했다는 전언이다.

타이틀롤인 모차르트 역에는 김희재 외에도 이해준, 수호(엑소), 유회승(엔플라잉)이 함께 캐스팅된 상황. 이 가운데 김희재는 첫 뮤지컬 도전임에도 팬덤 화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개막 전부터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그간 놀라운 팬덤 화력 그리고 막강한 네임 파워와 함께 방송, 광고, 축제 등 각종 분야에서 독보적인 흥행을 보여줬던 김희재. 그런 그가 뮤지컬 '모차르트!'를 통해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모차르트!'는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평소 트로트, 록, 발라드, 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능숙하게 소화하는 김희재의 넓은 음역대와 퍼포먼스, 풍부한 표현력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가수로서도, 신예 뮤지컬 배우로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김희재는 오는 6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모차르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김희재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6월 15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또한 김희재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의 새로운 MC로 활약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