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롯쇼' 김희재 '짠짠짠' 1위 지킬까...임영웅-전유진과 맞대결
'더트롯쇼' 김희재 '짠짠짠' 1위 지킬까...임영웅-전유진과 맞대결
  • 승인 2023.05.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FiL · SBS M '더 트롯쇼'
사진= SBS FiL · SBS M '더 트롯쇼'

'더 트롯쇼' 김희재가 임영웅, 전유진과 1위 자리를 두고 맞붙는다.

15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김희재가 임영웅, 전유진과 또 한번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삼파전을 벌인다.

이번주 1위 후보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곡 김희재의 '짠짠짠'과 오랜 시간 차트 상위권에서 사랑 받고 있는 임영웅의 런던보이(London Boy)', 애절함과 묵직한 중저음이 돋보이는 전유진의 '연꽃'이 선정됐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곡 중 누가 1위를 차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실력파 트롯 여신 한봄, 훈훈한 트롯 건축학도 강재수, 에너지 넘치는 트롯 인싸 윤수현, 실크 미성 진욱, 차세대 트롯 섹시 디바 장혜리, 뚝배기 보이스 고정우, 가슴 절절한 보이스 채윤, 흥 트롯 맛집 안성준, 트롯 섹시퀸 조정민, 싱그러운 트롯 포텐 장송호, 유쾌한 매력 영기, 믿고 듣는 고음 종결자 은가은, 아련한 감성 트롯돌 성리, 트롯 프린스 양지원, 트롯 다람쥐 강혜연, 마성의 슈퍼 트롯돌 성민, 무한 매력 박지현, 국악 트롯 여왕 양지은, 유일무이 레트로킹 조명섭이 무대를 펼친다.

한편,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는 매주 음원점수와 방송 점수, 시청자 선호도 점수, 사전투표점수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