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서울 공연 실황, 오늘(9일) 밤 10시 TV에서... 관객 웃고 울린 '13인의 트롯맨즈'
'불트' 서울 공연 실황, 오늘(9일) 밤 10시 TV에서... 관객 웃고 울린 '13인의 트롯맨즈'
  • 승인 2023.05.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서울 공연/사진=MBN

MBN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의 '전국 투어 콘서트-서울' 공연 실황이 오늘(9일) 밤 10시 MBN에서 단독 중계된다.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4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지방은 물론 해외에서까지 몰려온 남녀노소 2만여 명의 팬이 인산인해를 이뤄 ‘불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TOP7는 '불트'의 공식 주제가인 '앗 뜨거'를 비롯해 '돌리도', '십오야', '멋진 인생'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칼군무로 선보여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또 깜짝 등장한 식스맨과 함께 '환희'로 파워풀한 댄스 배틀을 선보인 데 이어 '공'으로 무르익은 절정의 가창력과 짙어진 감성을 표출해 깊은 여운을 남겼다. 무엇보다 TOP7과 식스맨 박현호·남승민·김정민·전종혁·최윤하·이수호 등 '13인의 트롯맨즈'는 첫 서울 공연에서 뛰고, 꺾고, 돌리고, 객석으로 뛰어들기까지 하며 관객과 함께 호흡했다.

특히 단독으로 무대에 오른 '제1대 불트맨' 손태진은 "이 자리에 올 것이라곤 상상도 못했다. 모든 것이 여러분의 사랑 덕"이라며 각별한 감격을 표한 후 '상사화'부터 '타인', '귀한 그대'까지, '불트' 경연에서 큰 감동을 선사했던 개인 무대들을 논스톱으로 선보였다.

그런가하면 TOP7은 이날 엔딩 무대에서 '나를 외치다'를 단체 열창한 후 끝내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신성은 "오늘 너무 행복했다"고 눈시울을 붉혔고, 에녹 역시 "여러분들 덕에 우리가 이 자리에 있는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손태진이 "여러분의 힘을 얻어, 불타는 트롯맨은 계속해서 불타오르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외쳐 현장을 뭉클하게 했다.

제작진은 "13인의 '불타는 트롯맨' 전원이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콘서트 연습에 매진했을 만큼 열의가 대단했다. '트롯맨'들의 노력 덕분에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는 각각의 지역마다 조금씩 다른 구성으로 진행돼 매번 새로운 공연을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첫 서울 공연을 마친 후 2, 3번 재관람하겠다는 팬들이 생겨나면서 현장 예매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콘서트 현장에서 트롯맨들이 팬들을 향해 직접 전한 감사와 사랑이 안방극장에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인천 공연은 오는 13일(토)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다. 이후 고양, 청주,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9일 '불타는 장미단'은 ‘불트’ 서울 콘서트 실황 중계로 인해 결방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