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블링블링 힙한 비주얼...신곡 '솔트 앤 스위트' 트랙비디오 공개
에스파, 블링블링 힙한 비주얼...신곡 '솔트 앤 스위트' 트랙비디오 공개
  • 승인 2023.05.0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aespa)의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콘셉트가 팬심을 사로 잡는다.

4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에스파 미니3집 수록곡 'Salty & Sweet'(솔티 & 스위트) 트랙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에스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화려한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다. 강렬한 디지털 컬러감에 힙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의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이번 신곡은 거친 신스와 베이스 사운드가 중심이 되는 강렬한 댄스곡으로, 후렴구의 장난기 넘치는 보컬 멜로디 인상적이다. 'Salty'하고 'Sweet'한 묘약 같은 매력으로 상대를 매료시키겠다는 가사를 개성 넘치는 보컬로 담아낸 바, 에스파만의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에스파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는 에스파만의 자유분방하고 영(young)한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 곡 'Spicy'(스파이시)를 포함해,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보컬이 매력적인 팝 곡 'I’m Unhappy'(아임 언해피)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스파 새 미니앨범 'MY WORLD'는 오는 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