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박진영, 5월 8일 비공개 입대 "공식 행사 無"...현장 방문 자제 부탁
갓세븐 박진영, 5월 8일 비공개 입대 "공식 행사 無"...현장 방문 자제 부탁
  • 승인 2023.05.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박진영 SNS
사진=박진영 SNS

그룹 갓세븐 멤버 겸 배우 박진영(28)이 입대한다.

박진영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4일 "박진영 배우는 오는 5월 8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고자 별도의 공식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또한 안전상 이유로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신병 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 분들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들의 현장 방문은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 박진영 배우가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2년 연기자로 먼저 데뷔한 박진영은 그룹 갓세븐으로 활동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배우 쪽에 무게를 두고 활동했다. 넷플릭스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을 통해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틱톡 인기상 등을 받았다.

앞서 박진영은 지난달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팬들에게 직접 입대 소식을 알렸다. 당시 편지에서 그는 "모두 걱정이 크겠지만 저는 여러분들을 만나면서 오히려 이제는 더 담담하고 든든해진 거 같다“며 ”그래서 여러분들 생각하며 몸 건강히, 많은 것을 경험하고 더 나은 사람으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