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부터 트로트 가수 까지…TV조선 5월 맞이 새 단장
강호동부터 트로트 가수 까지…TV조선 5월 맞이 새 단장
  • 승인 2023.05.0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TV조선

TV조선은 '미스터트롯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부터 강호동, 이수근 등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TV조선은 이달 방송 예정인 신규 예능 프로그램 라인업을 2일 공개했다.

3일 오후 10시 가장 먼저 방송되는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톱(TOP) 7위에 진출한 가수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출연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게임도 하고 노래도 부르며 안방극장 흥을 돋울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10시 방송 예정인 '미스터 로또'도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던 가수 14명이 무대를 꾸미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22일 오후 10시에는 방송인 강호동,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배인혁이 출연하는 '형제라면'이 첫선을 보인다. 세 남자가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열고, 일본인들에게 한국식 라면을 다양하게 변주해 선보이는 과정을 담는다.

코미디언 이수근과 걸그룹 우주소녀 수빈은 이달 말 방송 예정인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호흡을 맞춘다. 전국 팔도를 여행하며 노래하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트로트 음악쇼 '화요일은 밤이 좋아'도 고정 멤버로 합류한 출연진과 새롭게 돌아온다. '미스 트롯' 시리즈 출신 송가인, 홍자, 양지은,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정다경, 강예슬이 호흡을 맞춘다.

[뉴스인사이드 조유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