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팬들에 손편지 "우린 여전히 견고하다...자극적 이야기 귀담아 듣지마"
에이핑크, 팬들에 손편지 "우린 여전히 견고하다...자극적 이야기 귀담아 듣지마"
  • 승인 2023.04.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핑크 SNS
사진=에이핑크 SNS

그룹 에이핑크 (Apink)가 손편지를 통해 각자 가진 팀에 대한 애정을 전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정은지는 28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과 함께 직접 적은 손편지를 공개했다.

먼저 정은지는 "변화에는 늘 두려움과 잔 생각들이 가득하지만 앞으로의 시간은 그 누구도 모르는 거니까 지나온 우리 시간들을 믿고, 그저 우리는 우리의 오늘을 잘 보내면 돼!"라며 "자극적인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그마다 이유가 있겠지만, 나와 내 사람들은 그런 말들을 굳이 귀담아 들을 필요는 없을 듯. 정말 많이 많이 아낍니다. 진심으로요!"라고 말했다.

또한 정은지는 손편지를 통해 "기사 보고 많이 놀랐죠? 어느 정도 짐작했던 팬분들도 계실 테지만 늘 변화엔 두려움이 따르니까 걱정스러운 마음에 글을 쓰게 됐다. 여러 가지로 결정을 해야 하는 시기에 멤버들과 판다들을 만나면서 마음에 확신이 생겼다"라며 "우리만 마음 모으면 달라지는 건 아무것도 없다는 확신이다. 무대에서 약속한 대로 에이핑크는 앞으로도 에이핑크다. 걱정 말고 앞으로도 판다 해주시면 된다. 속상한 일 없을 것"이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어 리더 박초롱은 "많이 놀랐을 판다들에게 우리는 여전히 견고하다고,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얘기해 주고 싶었다. 차곡차곡 잘 쌓아온 팀이기에 우리 멤버들도 판다들도 팀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이 남다르다고 생각한다"라며 "우리가 열심히 쌓아온 추억 쉽게 놓지 않을 거다. 판다들 더 많이 만나려고 노력할 거니까 괜한 걱정 말기. 앞으로도 에이핑크입니다! 앞으로도 에이핑크 리더 초롱입니다!"라고 밝혔다.

윤보미는 "매 순간 우리 걱정만 해주는 마음을 잘 알기에 많이 놀랐을 것 같아서 내가 더 걱정이다. 긴 시간 봐왔듯이 에이핑크는 지금 이 자리에 여전할 거고 앞으로 더 오랜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걸 판다들이 더 잘 알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1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온 회사와 작별인사를 한다는 게 조금은 겁도 나고 아직 실감이 안 나지만 새로운 곳에서 천천히 적응해 나가는 우리의 모습들도 응원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남주는 "저희 에이핑크는 전혀 달라지는 게 없다는 것을 제일 먼저, 그 어떤 사실보다 빠르게 전해주고 싶었다. 매일 같이 여러분께 외쳤듯이 저와 초롱언니, 보미언니, 은지언니, 하영이는 앞으로도 에이핑크일 거고 활동도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며 "조금은 새롭고 또 다른 도전들과 환경에서 하는 에이핑크 활동이 여러분께 더욱 설레게, 즐겁게 다가올 수 있게 더 많이 노력해 보고자 한다. 저희는 늘 그 자리에 있겠다"고 알렸다.

오하영은 "소중한 멤버들과 팀 그리고 팬분들을 어떻게 하면 더 오래오래 간직하고 지킬 수 있을까 생각한 끝에 저희에게 필요한, 감사한 곳을 만났고, 그 말과 함께 여태까지 저희를 위해 노력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에이핑크스러운 음악과 활동들을 더욱더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지금까지의 앞으로의 에이핑크를 믿고 지켜봐 주시고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 많은 추억을 쌓아나가자"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정은지와 재계약을 했으며,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와 12년 동행을 마무리한다고 알렸다. 네 사람은 초이크리에이티브랩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에이핑크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